김포문화재단,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산봉우리 문화·예술 공연' 연장 운영

G스타저널 승인 2022.03.31 21:43 의견 0
X

김포문화재단은 오는 4월 2일부터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산봉우리 문화·예술 공연'을 연장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산봉우리 문화·예술 공연'은 생태탐방로가 개장된 3월부터 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버스킹 공연으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4월 공연은 매주 주말 오후 세 시부터 전망대 1층 평화교육관에서 진행되며 파노라마로 펼쳐진 조강을 배경으로 기타로로, 인뮤직, 유랑樂극단 라보, 헬로유기농, 온시밴드, 서의철 가단, 3.14밴드, 우카탕카, 매노 모소 등 9팀의 아티스트가 함께할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애기봉사업팀 관계자는 "장기화한 코로나의 영향으로 일상 속에서 휴식과 위로를 얻고자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을 찾아주시는 방문객들이 늘고 있다"고 말하며 "생태탐방로 개장 이후 높아진 기대와 만족도에 부응하기 위해 방문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은 안전하고 원활한 관람을 위해 회차별 100명의 방문객을 받고 있으며, 홈페이지 사전예약 후 방문을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G스타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