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직능인들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창업박람회, 부산광역시 직능연합회와 함께하는 제일 창업박람회 in 부산 개최

이수정 승인 2022.01.19 16:09 의견 0


부산 직능인들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창업박람회가 2월 17일(목)부터 19일(토)까지 BEXCO에서 개최된다.


직능인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정보교류의 장과 함께 일자리 창출 극대화의 계기가 될 이번 창업박람회는 부산광역시 직능연합회가 주최하고 ㈜제일좋은전람에서 주관한다.

앞서 부산광역시 직능연합회는 전국 최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주최하는 유일한 주관사인 ㈜제일좋은전람과 1월 10일 공동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부산광역시 직능연합회 박동철회장과 (주)제일좋은전람 홍병렬대표

이번 박람회에서는 소상공인들과 창업희망자, 그리고 직능인들을 위한 연예인 참여 홍보, 영상물 제작, 정보교류를 위한 세미나가 함께 지원된다.

부산광역시 직능연합회 미디어사업부에서는 소상공인과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연예인 재능기부로 제작된 홍보콘텐츠를 지원할 예정이며, 아트사업부에서는 지역예술인들과 시민들을 위한 미술작품전시회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카페창업의 모든 것 ‘디저트 & 카페 창업쇼 IN 부산’와 국내 유일 육류산업 박람회 ‘MEAT EXPO 2022’도 동시 개최되어 의미를 더하게 된다고 한다.


부산광역시 직능연합회는 박람회 개막식과 함께 ‘부산광역시 직능연합회 발대식’을 진행하며, 올 하반기에는 뷰티사업부에서 진행하는 뷰티관련 헤어패션쇼도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에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가 코로나로 힘들고 지친 소상공인과 직능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G스타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